분양정보

용인 남곡 동원 베네스트 헤센시티 2차 민간임대 아파트 모집 정보 총정리

미쓰김씨 부동산 2024. 3. 22. 06:42

용인 남곡 동원 베네스트 헤센시티 2차 민간임대 아파트 모집 정보 총정리

 

작년 정부에서 용인에 반도체 벨트를 조성하겠다고 발표를 한 이후, 용인의 부동산 시장은 유래 없을 정도로 호황기를 맞았습니다. 반도체라는 고부가가치 사업의 시작을 통하여 경제활동을 목적으로 용인을 오가는 인구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산업 단지의 개발까지 결정되면서, 용인 남곡은 우리나라에서 미래가 기대되는 장소로 여겨지게 되었습니다.

 

모바일에서 클릭하면 바로 전화 연결됩니다

 

오늘은 용인 남곡 헤센시티 2차의 조건과 내부 모습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민간 임대 목적으로 임대가 되는 곳입니다. 
용인 남곡 헤센시티 2차는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곡리 453-3번지 일원이 주소이고 제 2종 일반구조지역에 속해 있으며 
지하 2층부터 20층까지 있는 641세대의 아파트입니다.

 

여기 용인 남곡 헤센시티 2차 건폐율은 17.17%, 용적률 229.98%이라는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창문이 남향 방향으로 나 있기 때문에 주거지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채광 면에서 훌륭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59A,B, 74A,B 두 가지 타입에 대한 회원모집을 할 수 있기에, 용인지역의 경제적 개발로 인하여 자연스럽게 늘어난 거주 수요를 충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생활에 도움이 되는 여러 시설과 상점들이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용인 남곡 헤센시티 2차에는 단지 내에 광장이 있어 타인들과의 만남에 유리하며 주민운동시설이 있어 따로 헬스장을 다니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단지 내 놀이터가 배치되어 있어 아이를 둔 학부모분들에게도 좋은 환경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용인 남곡 헤센시티 2차는 반도체 벨트의 조성 이후로 경제적인 가치가 크다고 여겨지는 곳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상업 시설의 발달도 이루어졌다고 보고 있습니다.

 

여기 59A라는 모델에 대해서 이야기해드리고자 합니다. 
용인 남곡 헤센시티의 59A모델은 전용면적도 이름처럼 59.938㎥ 입니다. 그리고 24.7평형을 가지고 있으며, 회원모집 시 면적은 81.584㎥ 정도입니다. 세대수는 274세대 정도로 매우 많은 인원을 수용 가능합니다. 인테리어는 모던하고 단정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59B에 대해서도 이야기해드리고자 합니다. 59B의 전용면적 역시 59.934㎥정도입니다. 그리고 평형은 25.3 정도이고, 회원모집 시 면적은 83.571㎡정도입니다. 거실이 딸려있으며, 부엌의 면적이 넓다는 특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도시적인 인테리어가 특성이고, 감각적인 구조가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용인 남곡 헤센시티 2차의 74A의 스펙도 알 수 있습니다. 전용면적은 74.848㎡정도이며 회원모집 시  면적은 101.080㎡ 정도입니다. 채광과 통풍구조가 아주 좋은 편이고 세대수는 112세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인 것이 주 특징입니다.

 


용인 남곡에 새로나온 매물 중 74B의 경우 전용면적은 74.980㎡정도이고,  31.0평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대수는 71세대로 적은 편이지만, 내부 공간이 넓어 공간과 거실을 쾌적하게 쓸 수 있습니다. 74B는 다른 세대에 비해서 모던하고 현대적인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이 용인 남곡 신축 주거지들의 실제 내부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실내를 돌아다니다 보면 위에서 말한 장점이 느껴진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내부 구조가 예쁘기 때문에,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조금만 연출하면 원하는 실내 공간 느낌을 내기 쉬운 곳입니다. 요즘 내집마련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집 구할 때 가격과 인프라만 보지 않고 집 내부도 보는데, 이 매물은 아파트의 인테리어 면에서 까다롭게 보시는 분들을 만족시킬 수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용인 남곡 헤센시티는 주변에 생활에 필요한 편의시설과 도보권이 마련되어 있어 삶의 질이 더 올라갑니다. 
영동고속도로양지 IC가 매우 가까우며, 제2경부고속도로가 개통 예정이기에 용인과 타 도시를 오가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용인 남곡 헤센시티에서는 주변 생활편의시설을 도보로 오갈 수 있을 정도로 인프라가 좋습니다. 양지면사무소양지통협 같은 장소가 민접한 것은 물론, 용인농협파머스마켓이, 우체국, 의원이 있기 때문에 생활하면서 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주변에 초중고가 다 있기 때문에, 어린 자녀가 있으신 부모 단위의 가구들도 학군 걱정을 안해도됩니다. 

 

 

그리고 용인 남곡의 새 거주지 매물들은 소유는 소유, 임차는 임차 이런 식으로 따로 작업을 진행하지 않기에 내집마련의 허들을 확 낮추었습니다. 요즘 집값이 너무 올랐기 때문에 어느정도 안정이 된사람도 집을 구하지 못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계약과정에서는 시세보다 더 저렴한 비용으로 입주를 할 수 있고, 입주시에는 새 아파트 입주 시 내야하는 취득세에서 자유로우며 보증공사를 통한 보증가입을 하여 주거지에서 생길 하자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모바일에서 클릭하면 바로 전화 연결됩니다

 

이런 방식의 집 거래 방식은 전세비용의 상승으로 인해 겪을 수 있는 경제적인 어려움을 극복할수 있다는 특성이 있습니다. 게다가 거래과정에서 임대인과의 계약 문제를 이유로 다툼이 생길 여지도 없습니다. 이런 특성 때문에 장기간 동안 
안정적으로 거주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이 집을 확정가 기준으로 전환 하는 경우 전환자에 대한 우선혜택을 받을 수 있어 
시세차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